광고 배너 이미지

K쇼핑, 제2기 고객평가단 발대식 개최

발행 2016년 09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제2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22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K쇼핑은 지난 7월 중순부터 2주 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1기 고객평가단 모집 당시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지원한 가운데 자기소개를 포함한 신청서 및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25인을 최종 선발했다. 이 중에는 지난 고객평가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1기 참여자 2인도 포함됐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제2기 고객평가단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TV방송, 온라인몰, 앱 등 K쇼핑 모니터링부터 상품 평가 및 체험 후기 작성,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고객평가단이 직접 MD가 되어 상품을 구성 및 추천하거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의 이색적인 미션을 통해 K쇼핑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차별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KTH 오세영 사장은 발대식에 참석하여 “K쇼핑이 매년 눈에 띄는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 만족 1위의 K쇼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날 제2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에서는 오세영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고객평가단 및 활동 소개, 위촉장 수여, 질의응답 등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K쇼핑은 1기 고객평가단이 제안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실제 사업에 반영하였으며, 지속적인 차별화 서비스를 통해 T커머스 사업자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