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모이몰른’ 초고속 성장 … 올 매출 660억
런칭 2년5개월 만의 성과

발행 2016년 12월 05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유아복 ‘모이몰른’이 나홀로 고속 성장 중이다.


이 회사는 당초 올해 목표인 550억원을 훌쩍 넘긴 660억 원의 매출을 내다보고 있다. 이는 지난해 350억 원에서 두 배 가까이 늘어난 수치다.


상품과 유통, 마케팅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춰 젊은 층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분석이다.


올해 이 회사는 유통 다각화를 추진하면서 대형마트와 가두점, 쇼핑몰뿐 아니라 백화점으로까지 발을 넓혀 경쟁력 있는 점포를 확보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최근 거제시 고양동 하나로마트에 200호점(79㎡)을 개설하면서 업계 ‘최단 기간’이라는 타이틀을 또 한번 거머쥐었다. 런칭 2년 5개월 만의 성과다.


동시 런칭한 중국에서도 현재 70개점을 운영 중이다.


한세드림 측은 “중국 소비자의 경우 지리적 근접성으로 국내 소비자와 트렌드 공유가 가능해 가을 상품 전체 판매율이 75%를 넘어서는 등 현지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북유럽 스타일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향균 및 향취 등 다양한 기능성이 인정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