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편집숍 ‘닥터 퍼니스트’ 컨템포러리 전환
유로물산

발행 2016년 12월 0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유로물산(대표 이재성)이 내년 봄 남성복 ‘닥터 퍼니스트’의 컨셉에 변화를 주기로 했다. 종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에서 컨템포러리로 전환하기로 한 것.


‘닥터 퍼니스트’는 지난해 가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의류와 남성 액세서리 등을 한 데 모아 원스톱 쇼핑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런칭, 이달 현재 백화점과 아울렛을 포함 총 29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내년 봄부터 ‘닥터 퍼니스트’의 라벨을 단 의류 라인은 최근 유통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던한 컨템포러리 캐주얼로 교체된다.


그 동안 상품 구성 중 비중 있게 다뤄졌던 가방, 구두, 브레이슬릿 등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소품은 점진적으로 축소한다.


대신 달라진 상품의 중심 가격대는 유지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런칭 초기 지향했던 합리적인 컨셉은 유지한다. 또 유통 신규 입점 시 영 컨템포러리 조닝으로의 이동을 추진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