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12월 남자 겨울 코디 MAPSSI 셋째 주 TOP 4

발행 2016년 12월 16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12월 16일 기준 오늘 날씨 올겨울 최강 한파라고 합니다. 서울은 영하 9도에 대관령은 영하 21도로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입니다. 춥습니다. 칼바람이라는 말을 체감하고 있는 날씨. 그 때문인지 셋째 주 맵씨의 인기 코디들의 아우터는 유난히 파카가 많이 보였습니다. 매주 새로운 인기 코디들이 탄생하고 있는 맵씨. 이번 셋째 주엔 어떤 인기 코디들이 있었는지 살펴보시죠.

 

1. 눈을 닮은 파카

 

#흔하지만 #이쁘잖아 #워커 #맨투맨 #흰셔츠 #흰야상맨투맨 / 맵씨 유저 ‘도롱이’님 코디

눈의 색을 닮은 하이얀 파카 코디입니다. 디스트로이드 진에 파란색 스웨트셔츠로 청량한 느낌이죠? 이렇게 끝내면 뭔가 허전하니, 안에 베이직한 셔츠까지 매치해주셨습니다. 단정하면서 따뜻한 코디 스타일입니다!

 

2. 트레이딩 블랙 야상 점퍼

 

 

#올블랙 #점퍼 #체크난방 #따뜻한  맵씨 유저 ‘디한’ 님의 코디

 

박시한 핏의 야상을 현대의 트렌드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루즈핏으로 디자인하였다고 하는데요. 코트를 대체하면서도 야상의 장점, 파카처럼 따뜻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이 점퍼를 이용해 ‘디한’님은 체크 블랙 코디를 이쁘게 완셩시켜주셨습니다! 그레이머플러와 양말 깔맞춤은 포인트 ^^

 

3. 메종 싱글 오버 코트 스타일링

 


 

#스님 #연회색코트 맵씨 유저 ‘남자신발’ 님의 코디

연회색이 고급스러운 싱글 오버핏 코트인데요. 우리 유저분께서는 비니와 싱글 오버코트 색깔로 #스님이라고 덧붙여주셨네요. (ㅋㅋㅋ) 재밌습니다. 코디를 살펴보면 간단히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 매치해주셨고 액세서리로 비니 머플로 사용해주셔서 싱글 오버코트 입어도 춥지 않게 스타일링 해주셨습니다!

 

4. 터틀넥 후드 오버핏 스타일링

 


 

 

#겨울코디#기본코디#목폴라코디#코트코디#후드티  맵씨 유저 ‘170’ 님의 코디

추울 때 목폴라가 짱이라며 코디를 작성해주셨는데요. 코디 한번 살펴볼까요 ?
코트가 독특한데요 더블 여밈의 코트이지만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 단추들을 생략한 심플한 코트, 싱글 코트 처럼 보이게끔 해주었네요. 언발란스한 멋이 잘 드러나는 코트에 레이어드는 기본적으로 가져가 주셨습니다. 터틀넥에 후드티. 단정과 캐쥬얼 사이에서 균형을 아주 잘 맞춘 코디네요!

 

매주 맵씨에서 새로 올라오는 인기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맵씨에서 직접 !

관련상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