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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가 유아복 ‘로하스맘’ 런칭

중동텍스타일
정민경기자, jmk@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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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텍스타일(대표 김원희)이 올 하반기 중가 시장을 겨냥한 유아복 ‘로하스맘’을 런칭한다.

이 회사는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 중인‘오가닉맘’이 시장에 안착했다고 판단, 본격적인 사세확장을 위해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착수했다.

신규 사업은 유아복 전문회사로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펼친다. ‘로하스맘’은 영유아를 타깃으로 한 실용적인 의류 위주로 구성하고 유통은‘오가닉맘’과 겹치지 않는 대형마트를 중심 채널로 가져간다.

이와 함께 ‘오가닉맘’의 매출 볼륨을 꾀할 수 있는 신 카테고리를 개발했다.

지난해 72개점에서 21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오가닉맘’은 매장 단위당 볼륨화를 꾀하기 위한 신규 라인으로 애견 의류를 기획했다.

최근 반려 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며, ‘오가닉맘’의 실제 고객 중에서도 반려 동물을 키우는 가족이 꽤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상반기에는 마켓 테스트용으로 원 사이즈(M)를 제작, 가족 단위 고객의 집객력이 높은 일부 점포에서 숍인숍으로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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