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2.21(화) [광고·문의]
CBME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아이더, 올해 키워드 ‘치킨(CHICKEN)’

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아이더’가 닭의 해 정유년을 맞아 생존 전략 키워드를 '치킨(CHICKEN)'으로 정했다.

아이더가 제시하는 '치킨(CHICKEN)‘은 Chance(위기가 곧 기회), Hybrid(소재의 결합), Interesting(재미있는 콘텐츠), Class(신뢰도 높이는 마케팅), Kids(키즈 시장 경쟁), Economic(진화된 가성비), Natural(친환경 소재 개발)로 요약된다.

‘아이더’는 올해 지난해 런칭한 모멘텀 라인의 강화를 주안점에 두고 있다.

캐주얼 소재 등의 결합을 통한 시티 아웃도어룩으로의 진화를 모색하고 IT기술을 결합한 제품군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형 소통을 펼치며 신뢰도 및 충성도를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도 펼친다. 
또 키즈 시장이 확대일로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해당 제품군도 크게 강화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아이더]



 ■ 키워드 1 : 아이더
  • 아웃도어 모델 Young 하게 간다
    라인인 ‘플라이워크’ 모델에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민호를 기용했다. ‘케이투’가 아이돌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아이더의 ‘아이더’는 오랫동안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이민호와의 계약이 이번 봄 시즌 종료되면서 새 모델 물색에 나서고 있다....
  • ‘벤치파카 열풍...본 게임은 올 겨울이다’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나서면서 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총 8만장 이상의 롱 다운 기획을 수립했다. 이밖에 ‘네파’, ‘밀레’, ‘아이더’ 등도 올해 최소 2배 이상 물량을 늘린다. 하지만 과도한 쏠림 현상을 우려하는 시각도 적지 않다. 또 다른 업체 한...
  • 아웃도어, 다운 판매 호조로 ‘회생’
    가량 판매율이 높아지는 결과로 이어졌다. 할인율은 10%p 가량 하락한 10~20% 선으로, 수익 확보에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브랜드별로는 아이더의 ‘아이더’가 올해 가장 많은 65만장의 다운을 출시, 1월 말 현재 70%의 판매율(금액 기준)을 기록했다. 경량 및 헤비...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ACCESS
Maebaint
  ~
에이랜드1
언더아머1
케이투6
원더플레이스
데상트17
블랙야크6
뉴발란스4
플랫폼15
시스템
7
밀레-
2
유니클로12
타임9
스파이더10
7
나이키
지오지아1
메이
마코
지프15
올포유
리스트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