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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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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 키워드 1 :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 아웃도어 “내년 시장 규모 4조원대로 더 준다”
    것은 매우 큰 규모”라며 “거품이 빠지는, 어찌보면 정상화되는 상황이어서 지나친 비관론은 없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지호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상무도 올해보다 10~15% 가량 시장 규모가 줄어 들 것으로 내다봤다. 시장 성장기에 편승했던 로열티 낮은...
  • 아웃도어 올 여름 역 시즌 아이템은 ‘벤치파카’
    다운 류의 이월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했다. 올해는 지난 시즌 인기를 얻었던 ‘벤치파카’ 신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밀레’는 업계에서 가장 먼저 겨울 신상 벤치파카 4종의 선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 아웃도어 추동 시즌 다운에 ‘올인~’
    늘어난 42만장을 책정해 놓고 있다. 리오더가 포함될 경우 50만장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또 네파의 ‘네파’는 10% 증가한 45만장,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밀레’는 15% 늘어난 39만장의 다운 물량을 마련했다. 또 LF의 ‘라푸마’ 12만장, 블랙야크의 ‘마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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