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클라이드앤, 가성비 앞세운 ‘품절주의’ 라인 런칭

발행 2017년 01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13일 오늘 자사 캐주얼 ‘클라이드앤’의 ‘품절주의’ 라인을 런칭했다.

품절주의 라인은 최적의 생산방식으로 ‘가성비’가 좋은 상품 제안을 목적으로 한다.

데님팬츠, 항공점퍼, 티셔츠 등 월별로 한 가지 아이템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

그 첫 번째로 29,800원의 청바지를 출시했다. ‘클라이드앤’의 청바지는 매년 경쟁력 있는 디자인과 품질, 가격으로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마트의 ‘노브랜드’, 스마트폰 ‘샤오미’ 등 최근 소비 시장에서는 ‘가성비’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클라이드앤 역시 ‘품질주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가치소비를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