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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드앤, 가성비 앞세운 ‘품절주의’ 라인 런칭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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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13일 오늘 자사 캐주얼 ‘클라이드앤’의 ‘품절주의’ 라인을 런칭했다.

품절주의 라인은 최적의 생산방식으로 ‘가성비’가 좋은 상품 제안을 목적으로 한다.

데님팬츠, 항공점퍼, 티셔츠 등 월별로 한 가지 아이템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

그 첫 번째로 29,800원의 청바지를 출시했다. ‘클라이드앤’의 청바지는 매년 경쟁력 있는 디자인과 품질, 가격으로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마트의 ‘노브랜드’, 스마트폰 ‘샤오미’ 등 최근 소비 시장에서는 ‘가성비’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클라이드앤 역시 ‘품질주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가치소비를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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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드앤, 품질주의, 가성비]



 ■ 키워드 1 : 클라이드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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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가성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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