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日골프웨어 ‘마스터바니’ 단독 전개
크리스패션

발행 2017년 01월 18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크리스패션(대표 우진석)이 골프웨어 ‘파리게이츠’ 매장 내 기능성 라인으로 구성했던 ‘마스터바니’를 단독화한다.

‘마스터바니’는 ‘파리게이츠’의 일본 본사인 TSI그루브앤스포츠(前 산에이인터내셔널)에서 지난 2010년 런칭한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는 2012년 전개를 시작했다.

‘파리게이츠’ 현대 무역점, 롯데 잠실점 등 주요 매장에서 숍인숍으로 운영하며 마켓 테스트를 거치고 좋은 반응에 따라 단독점을 개설키로 결정했다.

‘파리게이츠’ 롯데 부산점에는 ‘마스터바니’의 마니아층이 두터워 매출 비중이 30%에 달한다.

이번 시즌에는 백화점 MD개편 시기에 맞춰 오는 2월 1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며, ‘파리게이츠’ 주요 30개점에도 전체 20% 비중으로 전개를 지속한다.

‘마스터바니’는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모던&스포티 컨셉으로, 단독 매장을 위한 스타일 수를 대폭 확대했다.

종전 수입했던 60여개의 스타일에 80개를 추가했다. 이 중 30개 스타일은 일본 ‘마스터바니’의 디자인디렉터 테라오쯔요시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다. 이는 국내 고객만을 위해 디자인된 아이템으로, 차별성을 두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