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오롱FNC, 래코드 해외사업 본격화
프랑스 편집숍 ‘메르시’ 팝업 오픈

발행 2017년 01월 19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새해 들어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의 해외 활동을 지원 하고 있다.

 

‘래코드’는 지난 18일부터 약 18일간 프랑스 유명 편집숍 ‘메르시(Merci)'에 팝업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며 동시에 현지 브랜드 ‘안드레아 크루(ANDREA CREWS)’, 디자이너 서병문의 ‘비뮈에뜨(BMUETTE)’와 각각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메르시’는 매 달 다양한 컨셉의 팝업매장을 운영하는데 이번 주제는 업사이클링을 선택하면서 ‘래코드’가 참여하게 된 것.

‘래코드’는 이번 팝업매장 운영을 위해 손쉽게 업사이클링을 소개할 수 있는 ‘RE;nano’ 상품을 비롯해 총 네 종류의 스타일을 준비했다.

현지서 스트리트 패션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안드레아 크루’와는 올 춘하시즌 컬렉션의 일부 착장을 협업해 캣워크를 꾸민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SNS를 통해 생중계되며 파리와 서울(이태원 시리즈코너)에서 동시 판매를 진행되며 가격은 25~65만원선이다.

코오롱FNC는 이태원시리즈코너에 별도의 팝업 및 디스플레이 공간을 설치하고 적극 홍보 할 계획이다.

사업을 총괄하는 한경애 상무는 “브랜드 런칭 이후 지금까지 전시나 트레이드쇼, 어워드 등에 주로 활동하며 한국의 업사이클링을 알리는 데에 주력해왔다”며“ 이번 글로벌 활동은 래코드의 상품 자체를 직접적으로 알리는 데에 그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