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2.13(수)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리뽀X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콜렉션 출시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감각적인 프랑스 라이프스타일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파리 패션 아이콘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와 함께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콜렉션은 리뽀가 브랜드 차원에서 시도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이라는 점에서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뽀의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 조나단 도리(Jonathan Dory)는 “파리에서 탄생하고 성장한 리뽀는 자유롭고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파리지앵의 정체성을 가진 브랜드”라며 “첫 콜라보레이션인만큼 파리지앵 본연의 의미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이너인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를 파트너로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리뽀와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콜렉션은 소프트캐리어와 백팩, 2종의 아이템으로 컴팩트하게 구성됐다. 실키하고 가벼운 느낌의 트윌 나일론(Twill Nylon)을 주 소재로 하는 리뽀의 상징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고수하되, 컬러와 디테일에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만의 시크한 프렌치 감성을 감도 높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와 백팩 모두 디테일을 최소화한 미니멀한 디자인에 블루와 레드, 2종의 비비드한 컬러로 전개된다. 모든 제품의 핸들과 지퍼에 항공 우편을 모티브로 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하고, 항공 우편 소인이 찍힌 듯한 빈티지한 느낌의 패브릭 로고를 가방 한 쪽에 스티치 처리하는 등 자유로운 프렌치 감성과 여행의 설렘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디자이너의 스마트한 감각이 곳곳에서 돋보인다.
 
이와 관련해 쌤소나이트 코리아 김희정 이사는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파리지앵의 정체성을 가진 리뽀는 브랜드 탄생 이래 모국인 프랑스뿐만 아니라 미국, 아시아 등지에서도 2040 여성층의 인정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통해 리뽀만의 자유롭고 세련된 프렌치 감성을 일상 속에서 즐기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뽀는 지난 1월 12일, 프랑스 파리에서 ‘리뽀X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콜렉션 런칭을 축하하는 기념 행사를 가지기도 했다. 글로벌 각국의 패션업계 관계자와 미디어, 셀럽 등이 다수 참석했으며 리뽀 공식 뮤즈이기도 한 배우 한효주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렉션 제품들은 2017년 S/S 시즌에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국내 18개 리뽀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캐리어는 20, 24, 26인치 총 3가지 사이즈로 22만~26만원대, 백팩은 2가지 종류로 9만~12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리뽀]



 ■ 키워드 1 : 리뽀
  • '리뽀' 드라마 '더 패키지' 제작 지원
    쌤소나이트 그룹이 전개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제작 협찬을 진행했다. ‘더 패키지’는 8박 10일간 진행되는 프랑스 패키지 여행 중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다. 매회...
  • 쌤소나이트 ‘라이프 이즈 져니’로 일낸다
    들어서며 약 150평 규모로 오는 15일 공식 오픈한다. 이어 22일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점 90평 규모로 2호점을 열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리뽀, 그레고리,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등이 자사가 전개 중인 캐리어, 가방 브랜드는 물론 패션, 뷰티, IT 기기, 여행 관련 상품,...
  • 여행가방 시장 과열
    가방 기업인 쌤소나이트코리아의 보유 브랜드 증가세는 폭발적이다. 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중심이던 이 회사는 최근 4년 세 리뽀, 하트만, 투미 등을 미국 본사에서 인수해 국내서 새로 런칭 했다. 지난해‘ 투미’를 제외하고 총 404개 매장서 2 060억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