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자신의 체형에 따라 제대로 입자!

발행 2017년 02월 17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안녕하세요! “맵씨가꿈이누나” 예요~

이제 곧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이 다가오고있네요! 맵씨에서 스타일링 상담을 하면서 유저님들의 고민의 공통점이 있더라구요! 바로 체형에 따른 고민!!

 

오늘은 스타일링 상담을 하면서 유저님들이 가장 많이 물어본 체형에 맞는 스타일링 팁을 가지고 왔어용!


01.  하체가 뚱뚱한 체형


하체가 뚱뚱해서 난 도저히 어떻게 옷을 이쁘게 입어야될지 모르겠는 분들!!

하의보단 상의에 컬러나 패턴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조금 더 날씬해 보일 수 있어요!

그래도 난 부담되서 청바지는 도저히 못 입을것 같다면 보이핏으로 된 청바지나 밴딩팬츠를 입어보는건 어떨까?

허벅지 부분이 다른 청바지보단 넉넉해서 편하게 입을 수 있을거예요~ 실제로 유저님과 상담할 때 추천하니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체형인 분들한테는 보이핏 청바지를 추천드리거나 상의로 시선을 분산시킬수 있게 피부톤에 맞춰 색상이나 아이템을 추천 드리고있어요~


02. 어깨가 좁은 체형

 

어깨가 좁은 체형은 대부분 마른체형이 많죠~ 이러한 체형에는 좁은 어깨를 살릴 수 있는건 어깨에 견장 디테일이 있는 옷이 커버하기 딱이지만~ 요즘은 그런옷을 잘 입진않죠 ㅎㅎ 상의는 밋밋하게 입는 것 보단 패턴이 들어간 상의를 입어보자! 예를 들면 나그랑 티셔츠는 2가지색으로 어깨부분이 몸통색과 다른 티셔츠를 말하는데요 어깨와 팔이 분리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결되는걸 말해요! 또한, 가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으면 상대적으로 옆으로 퍼져보이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어깨가 넓어 보인답니다^_^

 


03. 키가 작은 체형!

키가 작은 체형으로 고민이신 분들은 바지를 고를 때 밑위가 짧은 바지를 선택하고 롤업을 하여 복숭아뼈가 보이도록 코디하면 보다 긴 다리를 만들어준답니다!
상의를 선택할때는 허리선을 넘지 않는게 다리가 더더욱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대표적으로 닉우스터가 대표적인 키작은 패셔니스타죠!
닉우스터의 패션을 보면 항상 밑위가 짧은 바지를 입고 롤업을 해서 입는 스타일이죠! 본인 체형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스타일이 항상 빛나는거 아닐까요~????
 


04. 다리가 짧은 체형
    
다리가 짧아 어떤 옷을 입어도 이상한 분들!! 그런 분들은 바지랑 신발컬러를 맞춰 스타일링을 해봅시다!! 신발과 바지 컬러가 일체감이 들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컬러가 서로 따로 놀게 되면 다리랑 발이 서로 경계선이 생기기 때문에 다리가 짧아보인답니다 그리고 짧은 다리를 커버하시려면 보이핏 같은 바지는 멀리하시고 일자로된 스트레이트 핏으로 입으셔야 한답니다!
상의는 위에서 말씀드렸듯 적당하게 허리선까지 맞춰서 입으시는게 좋아요~
만약 그위에 롱코트를 입으면 숏다리가 더 숏다리가 된답니다….

   

 

 

옷을 잘 입고 싶은데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맵씨가꿈이누나” 에게 물어보세요! :)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