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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친밀감 1위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
MBLM, 브랜드 친밀도 조사

발행 2017년 02월 21일

종합취재 , appnews@apparelnews.co.kr

미국 소비자들이 정서적으로 가장 친밀감을 느끼는 의류 브랜드는 리바이스, 다음은 나이키, 룰루레몬 순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결과는 브랜드 친밀도 조사 전문 MBLM의 ‘2017 브랜드 친밀도 보고서’에 따른 것으로 미국 소비자들이 가장 친밀감을 느끼는 의류부문 10대 브랜드는 리바이스, 나이키, 룰루레몬, 언더 아머, 아디다스, 빅토리아 시크릿, 노스 페이스, 랄프 로렌, GAP, 푸마 순이다.


MBLM은 의류 톱10 브랜드중 과반이 애슬레틱 분야로 이는 애슬레저 붐과 연계된다고 지적했다. 리바이스의 친밀도 1위 요인은 일종의 향수 때문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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