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베디베로,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 참가 성료
새 부스 컨셉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매김

발행 2017년 03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세원아이티씨에서 전개하는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베디베로는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이태리 밀라노 피에라 밀라노(Fiera Milano)에서 진행 된 아이웨어 부문 가장 명성 높은 세계 최대 광학 박람회인 '미도(Mido)'에 참가했다.

베디베로는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부스 컨셉인 'Show Stairs'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부스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았다.

브랜드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실버 미러 베이스로 고급스러우면서 신비한 느낌을 더했으며, 안이 비치는 오렌지 아크릴 계단 집기로 색다른 느낌을 강조하여 전시장을 방문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베디베로는 미도(Mido) 전시회에 참석한 글로벌한 매장을 보유한 수많은 국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은 물론 독점 디스트리뷰터에 대한 폭발적인 문의 및 새롭게 선보인 스포츠 컬렉션 및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 퀄리티와 뛰어난 디자인을 극찬했다는 후문. 또 이번 시즌 디올, 클로에 등의 명품 브랜드의 캠페인 모델인 톱 모델 아니카 크리이트(Annika Krijt)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 광고와 베디베로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스타마케팅 활동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브랜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수출 국가에 이어 홍콩, 북미, 중앙아메리카 및 프랑스, 이태리 등 유럽 국가와 수출 협의를 보았으며 이를 통해 베디베로만의 보여 줄 수 있는 신선한 아이웨어 제품들을 글로벌하게 선보이며 전략적으로 해외 유통 채널을 확보 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