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블랙야크, 춘하 테마는 ‘휴머니티’
라이프스타일 변화 반영 4가지 상품 라인 전개

발행 2017년 03월 20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춘하 시즌 테마를 ‘휴머니티’로 정했다.


이 회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과 혁신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으나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그 욕구를 채워주는 ‘휴머니티’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빠르게 변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익스트림피크’, ‘트레킹’, ‘라이프테크’와 ‘스포츠블루’의 4가지 라인으로 풀어낸다.


‘익스트림피크’와 ‘트레킹’은 아웃도어 본질에 대한 정체성과 정통성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자체 개발소재 등을 활용한 인체 공학적 설계가 뒷받침됐다.


또 최근 독일 이스포어워드 3관왕을 이끈 글로벌컬렉션을 익스트림 내 고기능성 알파인 제품으로 선보이면서 한 차원 높은 기능을 제안한다.


스포츠블루와 라이프테크라인은 운동과 일상, 도심과 아웃도어의 경계가 없는 소비자들의 라이프를 반영, 스타일리시하고 미니멀한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중 스포츠블루의 ‘컴프레션시리즈’는 홈트레이닝, PT, 필라테스 등 전문적으로 운동을 즐기는 사람을 겨냥해, 에슬레져 트렌드를 반영했다.


여기에 심박수를 측정하는 스마트웨어 ‘야크온P’를 접목, 운동량 측정과 관리를 원하는 운동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라이프테크’는 플라워, 체크, 스트라이프 등 패턴을 다양하게 활용한 것은 물론 도심에서 아웃도어 테크놀로지를 기반의 시티라이프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층을 겨냥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시도하는 몸매보정의 ‘코르셋핏’ 팬츠까지 출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