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모이모이깜피’ 볼륨화 속도낸다
경원에프엔비

발행 2017년 04월 12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경원에프엔비(대표 구경본)가 런칭 3년차에 들어선 유아동 내의 ‘모이모이깜피’의 시장 안착을 목표로 볼륨화에 속도를 낸다.

연내 30~40개점을 추가 개설한 계획이며, 종전 주요 유통 채널이었던 쇼핑몰과 아울렛 등 인숍에서 가두 상권으로 보폭을 넓힌다. 장기점(2월28일)과 동해점(3월9일)을 오픈했고, 주요 가두 상권에서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하나의 경쟁력은 이달 완공될 베트남 공장이다.

경원은 지난해 9월 베트남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고 부지 7천여평, 건평 2500평 규모의 생산 공장 증축에 나섰다. 이 공장은 월 100만pcs 생산이 가능, 다음 달부터 바로 가동에 들어간다.

‘모이모이깜피’의 현재 성적은 우수하다.  

3월부터 4월 현재까지 매출이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 모다아울렛 천안점, 인천점, 뉴코아아울렛 부천소풍점, NC백화점 광주역점에서 일평균 매출은 각각 240만원, 150만원, 110만원, 110만원이다.

특히 광주역점은 매월 마켓쉐어 2~3위에 랭크되는 등 상위권 브랜드로 안착했다.

오가닉 소재를 100% 활용해 제작한 내의 상·하 세트를 중저가대로 제안한 것이 가성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 이와 함께 디자인력을 내세운 저가 내의 브랜드 ‘유니프랜드’를 숍인숍으로 전개해 상품의 다양성도 갖췄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