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디스퀘어드2 언더웨어, 애슬레저, 이지웨어로 확장

발행 2017년 04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베네토(대표 채명진)가 전개 중인 이탈리아 ‘디스퀘어드2 언더웨어’가 이번 시즌부터 애슬레저, 이지웨어, 캐주얼웨어로 구성된 ‘홈(HOME)' 컬렉션을 최근 추가 런칭 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춘하시즌 마켓 테스트를 벌인 결과 성장성이 있다는 판단 아래 본격 전개 키로 한 것이다.

‘홈’ 라인은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의류로, 주요 출시 품목은 스웨트셔츠, 트레이닝 팬츠, 레깅스, 브라탑, 기능성 웨어 애슬레저 등 스포츠와 홈패션으로 나눠진다.

수입 브랜드이지만 가격은 5만원~15만원대로 책정, 가성비를 높였다.

미니멀하고 시크한 이탈리아 감성의 디자인에 브랜드 로고만 덧입혀 세련미를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