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클라이드앤, 메가버전 ‘스튜디오’ 런칭
연승어패럴

발행 2017년 04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클라이드앤’의 메가화 버전으로 ‘클라이드앤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기존 베이직 캐주얼 ‘클라이드앤’과 스트리트 캐주얼 ‘프랭크스톤’에 이어 이번 시즌 스포츠 캐주얼 ‘프랭크스톤퍼포먼스’, 익스트림 스포츠 ‘서피라인’ 등 상품 구성이 확대됨에 따라 매장의 규모도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백화점은 30평, 쇼핑몰과 아울렛은 30~50평을 기본으로 한다. 이달 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1호점, 롯데아울렛 김해점에 2호점을 각각 오픈하며, 올 연말까지 백화점, 아울렛, 쇼핑몰 등 주요 채널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까지 20~30개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올 들어 연수 스퀘어원과 롯데 청량리점을 각각 38평, 28평으로 2배 가량 규모를 키웠는데 매출 역시 그만큼 늘어나 ‘클라이드앤 스튜디오’ 전략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이 회사 김준배 상무는 “볼륨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유통망의 확장도 중요하지만 상품의 멀티화를 통한 단위당 매출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올해 ‘클라이드앤’의 핵심 전략”이라고 말했다.

‘프랭크스톤 퍼포먼스’와 ‘서피라인’은 올해 첫 선보이는 상품 군으로 일상에서의 기능성 제품은 물론 래쉬가드와 보드숏 등 비치웨어까지 80여개 모델의 다양한 스포츠웨어로 구성됐다. 프랭크스톤 퍼포먼스는 이달 중순부터, 서피라인은 5월 중순부터 출시된다. 프랭크스톤은 210개 매장 중 주요 70개 매장에서만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