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한세드림, 창립 이래 처음으로 전 브랜드 복합 매장 1호점 오픈

발행 2017년 04월 25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창립 이래 처음으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통합 복합 매장을 오픈한다.

 

통합 복합매장 1호점은 포항에 위치한 양덕점으로, 70평 규모의 매장에 창고 20평을 합쳐 총 90평으로 운영된다. 브랜드별로는 컬리수 20평, 모이몰른 20평, 플레이키즈 프로 30평의 비중으로 공간을 배분했으며,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는 각 브랜드별 특징을 최대한으로 살렸다. 매출 목표는 모이몰른, 컬리수 각 월 3천만 원, 플레이키즈 프로 월 4천만 원으로 월 1억 원, 연간 12억 원을 예상하고 있다.

 

한세드림은 이번 통합 복합매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플래그십 스토어 전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각 브랜드에서는 통합 복합매장 오픈 기념 고객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컬리수와 모이몰른은 5월 7일까지 쑥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고,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5월 1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세드림 임동환 대표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등의 자사 브랜드들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통합 복합 매장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뿐 아니라, 로드샵의 매출 효율도 개선시켜 소비자와 매장 모두 윈윈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올해 안으로 약 2개 정도의 통합 복합 매장을 추가 오픈하기 위해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5월 가정의 달 및 어린이날을 맞아 자체 제작한 품질 높고 실속있는 고객 사은품을 증정하는 전사 프로모션을 시행 중이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실내용 미니 농구대’를 지급하며, 컬리수와 모이몰른은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투명 우산’과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각각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