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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피타’ 1분기 7.2% 신장

발행 2017년 04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렙쇼메이(대표 정 현)의 여성 영 캐주얼  '르피타'가 1분기 전년대비 7.2% 신장으로 마감했다.


매월 선 기획을 통해 출시하는 트렌디한 전략 상품 군이 매출을 견인했다. 레이디라이크룩 버전으로 선보인 ‘Romantic city walk’ 셋업 아이템들이 활발히 팔려나갔다.


여름시즌에도 맛있는 컬러감과 라운지웨어의 편안함을 강조한 ‘walk on the seaside’ 테마의 전략 상품 군으로 활기를 이끈다.

 

캐주얼 터치를 더해 입는 사람의 애티튜드나 스타일링에 따라 다채롭고 색다른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력 아이템은 로브가디건이다. 휴양지에서 수영복 위에 걸치기도 좋고, 평소에 데일리로 입기에도 유용한 멀티아이템으로 총 10스타일이 출고 예정이다. 가격대는 39,800~79,800원이다.


‘르피타’는 현재 백화점, 아울렛 등에 총 4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올해 5개 매장을 추가, 50개점을 구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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