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더 스테이 힐링파크, 5월 27일 그랜드 오픈 기념 ‘힐링 판타지아’ 개최

발행 2017년 04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5월 27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힐링 판타지아’ 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힐링 판타지아’를 테마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김주희 전 SBS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효린, 김동욱, 린 등 정상급 인기가수들을 비롯해 클래식 앙상블 '소노리테', 재즈밴드 ‘포시즌’ 등 가요부터 클래식,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가평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축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캘리그라피 에코백,?아로마테라피 만들기를 비롯해 판토마임, 풍선아트, 시크릿 마술, 연령별 골프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이날 방문객에게는 카페 ‘나인블럭(9block)’의 시그니처 블랜드인 콜드브루가 무료로 제공된다.

 

‘힐링 판타지아’ 콘서트와 현장 프로모션은 DFD 라이프.컬처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DFD 회원가입 및 공연신청 인증을 마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DFD?라이프.컬처 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경기도 가평군 내 25만 평의 광활한 자연 속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이번 콘서트를 포문으로 다채로운 ‘힐링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커피트리, 부띠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등 테마 별 숙박시설을 비롯해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 스파), 테라피 등의 힐링 공간과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등 스포츠 시설 등을 통해 기존의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서울 강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도 뛰어나 향후 수도권 근교 당일 또는 주말 여행지로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무료 콘서트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더불어 아름다운 봄 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 무료 숙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펜션 부띠끄’ 1박 무료 숙박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