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올해의 잇백 ‘햄튼 리버시블 토트’ 출시
카넬리온

발행 2017년 05월 0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카넬리온(대표 홍성민)이 전개 중인 ‘에이치바이 이카트리나뉴욕(H by Ekatrina NY)’이 포스트 ‘깃털백’으로 ‘햄튼 리버시블 토트’를 야심차게 선보인다. 이 회사가 전개 중인 ‘이카트리나 뉴욕’의 세컨드 브랜드인 ‘에이치바이 이카트리나뉴욕’에서 지난해 출시된 '깃털백‘은 홈쇼핑 방송 때 마다 판매율 110% 이상을 달성했고 봄부터 가을까지 총 45천개가 팔려나간 베스트셀러 아이템 이다 이 회사는 올해의 잇백으로 ‘햄튼 리버시블 토트’를 출시한 것.

‘햄튼’ 시리즈는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햄튼이라는 유명 부촌 휴양지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또 뉴요커들의 주말 여행지로 잘 알려진 ‘햄튼’을 컬렉션 명에 사용한데는 이 지역에서 삶은 즐길 줄 아는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무심한 듯 시크한 럭셔리, 자연스럽고 편안한 무드를 콘셉트로 담아냈다.

‘이카트리나뉴욕’의 캐시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햄튼’시리즈에서도 전매특허인 스마트 멀티백을 구현했다. 토트와 숄더형 백은 물론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양쪽 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컬러 바리에이션이 강점인 만큼 이번에도 쥬얼블랙, 크림실버, 로즈샤인, 버블 블루, 팝 핑크 등 5가지의 다양한 메탈릭 컬러가 적용되며 내피는 이번 시즌 핫 트렌디인 플라워 프린트로 디자인 됐다. 양쪽 디자인이 극단적으로 달라, 러블리와 시크 콘셉트의 가방을 모두 갖는 느낌을 부여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데일리 백으로 실용적이면서 가볍고, 착용감이 탁월하다.

이 제품은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자사 홈페이지(www.hbyekatrina.com)와 전국 이카트리나 뉴욕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