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보리보리, 가정의 달 맞아 온가족 위한 할인 행사

발행 2017년 05월 0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LF 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보리보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유아동 패션과 육아용품, 건강용품 등 온 가족을 위한 ‘이거 어때?’ 기획전을 열고 최대 90% 할인한다.

 

아이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은 베이비, 키즈, 주니어 등 연령대별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빅토우즈 걸음마 슈즈 제품은 2만4,900원에 1+1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까꿍놀이터와 베베쥬의 베이비용 레깅스와 반팔 티셔츠 등은 3천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3~8세의 키즈용 티셔츠는 2천원대, 상하복은 4천원대부터 판매하고, 오즈키즈의 여아용 여름 샌들은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10세 전후의 주니어용 아이템으로는 콜맨 LED 운동화 2만원대, 주니걸즈의 레깅스와 유솔의 인기 티셔츠는 3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어워크주니어는 트레이닝 패션 아이템을 90%까지 세일한다.

 

각종 육아용품 및 도서, 완구류도 저렴하게 준비돼 있다. 동물 그림으로 디자인된 스킵합의 식기세트와 내추럴 수딩젤 로션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그린핑거 유아용 선케어 제품은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24팩은 2만900원, 락피도엘 유산균 60포와 꼬마약병 세트는 3만5,900원에 판매한다.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감발달에 도움이 되는 플레이도우 점토놀이, 오시니 블록 기차놀이 시리즈는 1만원대, 온 가족이 다 함께 할 수 있는 인기 보드게임 20종은 8,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 쇼핑 고객들을 위한 특가상품도 구성한다. 매일 새로운 제품을 업데이트해 3,000원을 추가 할인하는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8일에는 남아와 여아용 이너웨어 세트를 7,900원, 월튼키즈의 상하복을 6,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건강용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세노비스 영양제와 천지인보감 골드 홍삼세트는 2만원원대, 쌍계명차 4입 선물세트는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휴메이트의 목, 어깨용 안마기는 7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함께 놀아줄 수 있는 장난감부터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