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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구’ 컨템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승부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

발행 2017년 05월 17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대표 이대형)가 이번 추동 시즌 런칭하는 컨템 포퍼먼스 골프웨어 ‘23구’로 새로운 마켓을 연다.

퍼포먼스, 영캐릭터 조닝으로 구분되고 있는 백화점 골프PC에서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장르로 승부를 띄우겠다는 것.

‘23구’의 핵심은 컬러다. 필드에서 부각되는 비비드한 컬러를 주로 활용했던 기존 브랜드와 달리 그레이시한 컬러를 활용해 컨템포러리한 감각을 높였다. 종전 골프웨어에서 기피했던 퍼플, 브라운 등의 색상도 톤다운 시켜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첫 시즌에는 파리지앵 특유의 세련되고 무심한 감성, 아트를 디자인에 녹여냈다.

퍼포먼스 웨어로서 기능성 소재도 뒷받침 된다. 스트레치, 흡습속건 기능 등은 물론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구사한 만큼 첫해 유통은 백화점 10~15개만 오픈한다.

‘23구’는 실용적인 트렌디함을 즐기는 젊은 층의 골퍼를 메인 타깃으로, 잠재 골퍼 인구까지 공략한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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