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LF 티엔지티, 사회초년생 겨냥 ‘나이트 워커’ 캠페인

발행 2017년 05월 23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22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 LF몰(LFMALL.COM)에서 남성복 ‘티엔지티(TNGT)'의 새로운 캠페인 ’나이트 워커(NIGHT WORKER)'를 선보였다. 

‘티엔지티’의 온라인 전용 라인 ‘어나더 티(Another T)’를 통해 첫 선보인 이번 캠페인은 사회 초년생을 겨냥, ‘야근’을 ‘나이트 워커’라는 위트 있는 컨셉으로 풀어냈다.


종전 ‘티엔지티’의 차별화된 컨셉이 특징이며 야근하는 직장인을 캐릭터로 개발, 상품에 입체 자수나 프린트로 모습을 담았다.

컬렉션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7종의 티셔츠와 가방과 모자가 각각 2종이며 후속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젊은 소비자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캠페인 화보와 영상도 ‘나이트 워커’ 컬렉션을 착장한 사회 초년생의 모습을 시간차 별 스케치 형식으로 구성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