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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위스 X 스티그마 콜라보 컬렉션

화승
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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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승(대표 김영수)의 스포츠 ‘케이스위스’가 이번 시즌 타투이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티그마’의 아트디렉터 JAY FLOW와 콜라보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는 ‘새로운 헤리티지의 시작, 아티스트의 감성을 새기다’라는 주제로 지난 1966년부터 이어져온 ‘케이스위스’의 50 여년 간의 헤리티지에 아티스트 JAW FLOW 의 시그니처 그래피티 디자인이 새겨져 탄생 됐다.

특히 콜라보 라인을 착용한 글로벌 모델들이 패션의 도시 뉴욕 뒷골목을 배경으로 감도 있는 프로젝트 화보를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반팔티, 조거팬츠, 모자, 양말 등 총 10개 제품으로 ‘케이스위스’ 고유의 방패로고와 그래피티를 기반으로 스트릿 아트가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총 2,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무신사를 통해 단독 판매하게 되며 최근 스트리트 패션에 열광하는 영타겟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클래식한 헤리티지 감성을 2030 밀레니엄 세대의 시각으로 재해석 했다. 스포츠, 아웃도어 및 캐주얼 등 패션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가운데 향후에도 다양한 헤리티지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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