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온앤온’ 콜라보 이어 간다

듀이듀이 컬렉션 반응 좋아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의 ‘온앤온’이 콜라보레이션을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이번 여름시즌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듀이듀이’와의 협업으로 시도한 여름 캡슐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어 가을시즌에도 콜라보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달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온앤온 X 듀이듀이 썸머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 스커트, 원피스, 팬츠 등 총 14모델을 기존 상품의 70~80% 수준의 가격으로 출시, 전반적으로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중 스트라이프 프릴 포인트 티셔츠, 프릴 트리밍 롱 스커트가 출시 2주 만에 각 20%, 30% 이상이 소진됐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컬러,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다양한 룩을 제안하면서 보다 젊은 고객층이 유입되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장성균 ‘온앤온’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함께한 ‘듀이듀이’를 포함한 신진디자이너, 아티스트, 온라인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한 콜라보를 꾸준히 선보이며 다음을 기대하게 만드는 전략을 펼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온앤온]



 ■ 키워드 1 : 온앤온
  • 여성복, 온라인·홈쇼핑 공략
    ‘메종드맥긴’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홈쇼핑 전문 업체에 라이선스를 주고 로열티를 받는 형태로 진행중이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은 ‘온앤온’ 온라인 전용상품 비중확대와 더불어 지난해 8월 런칭한 온라인 전용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레이브’의 육성에...
  • ‘테디베어 코트’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
    영향으로, 여성복부터 온라인 브랜드까지 이번시즌 필수제품으로 구성했다. 국내 브랜드 중 ‘써스데이 아일랜드’, ‘쉬즈미스’, ‘온앤온’, ‘레이브’ 등이 출시했다. 벌키한 외양과 질감, 베이지, 오렌지브라운 등 브라운계열 색상이 특징이다. 더블유컨셉, 29CM...
  • 여성복, 온라인 전용 상품 개발 ‘붐’
    젊은 감각의 상품 군으로, 기존 상품에서 볼 수 없던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기존 가격의 70% 수준)이 특징이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온앤온’도 온라인 전용 ‘온앤온에디션’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역시 20대를 타깃으로 하고 있으며, 퀄리티 대비...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