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디자인 유나이티드' 신진 아티스트 ‘캠퍼그래픽’과 협업 컬렉션 출시

발행 2017년 06월 3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신진 아티스트 ‘캠퍼그래픽’과 협업해 특별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와 신진 아티스트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국내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대중에게 알리고,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디자인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디지털 그래픽 아티스트 캠퍼그래픽(CAMPER GRAPHIC)은 현실에 존재하는 다양한 형태들을 단순화시키고, 의외의 색채를 부여해 새로운 비주얼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캠퍼그래픽만의 다채로운 색채와 위트 있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캠퍼그래픽 컬렉션은 여성용 티셔츠 4종과 남녀 공용 티셔츠 4종, 에코백, 캡모자로 구성됐다.

 

여성용 티셔츠에는 귀여운 핑크색 플라밍고 캐릭터를 크고 작은 형태로 프린트하거나 ‘Summer Smile’ 레터링 그래픽을 넣어 여름 계절감이 느껴지도록 했다. 남녀 공용 반팔 티셔츠에는 익살스러운 캡틴 캐릭터와 야자수 무늬, 화려한 카무플라주 패턴의 작품이 프린트됐다.

 

티셔츠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블루,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900~19,900원이다.

 

이밖에도 캡틴 캐릭터가 프린트된 캡모자는 19,900원, 카무플라주, 플라밍고, 캠퍼 그래픽 로고가 프린트 된 에코백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조홍준 디자인 유나이티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국내 신진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색다른 컬렉션을 구성하고자 했다”면서 “개성 강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