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유아동 내의 ‘모이모이깜피’ 성장세 주목
6월 누적 기존점 기준 20% 신장

발행 2017년 07월 18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경원에프엔비(대표 구경본)의 유아동 내의 ‘모이모이깜피’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올 6월까지 매출은 기존점 기준 전년 대비 20% 신장, 정체돼 있는 중가 시장에서 고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상위권 매장은 모다아울렛 천안아산점, 뉴코아 부천소풍점, NC웨이브 충장로점, NC웨이브 광주역점 등으로 월평균 3천5백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같은 성장에는 가성비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파격적인 투자가 뒷받침됐다.


이번 시즌 상품은 마크업 조정을 통해 평균 판매가를 30% 인하했다. 상·하의 내의 세트 기준 가격은 1만5천원이다.


100% 오가닉 소재를 활용해 품질은 유지하고 자체 개발한 일러스트로 디자인력은 한층 높였다.


브랜드의 경쟁력이 향상되면서 현재까지 유치한 신규 고객 수는 작년보다 2배 가까이 늘었으며, 판매량(이월 상품 포함)은 50% 증가했다.


유통가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하반기 20개점 개설 계획을 세운 ‘모이모이깜피’는 현재 뉴코아 일산점, 분당점, 동수원점, 모다아울렛 울산점, 남양주점 등 10개점 입점을 확정지어 놓은 상태이다.


추동 시즌 상품은 경원이 최근 완공한 베트남 생산 공장을 통해 제작, 수익 구조가 개선된다. 이 공장은 월 100만pcs 생산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