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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사람들, ‘통합 등급 멤버십’ 서비스 오픈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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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고객 편의 개선과 혜택 강화를 위해 기존 브랜드 별로 시행하던 키스포인트 제도를 개편, ‘키스포인트 통합 등급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
 
‘키스포인트 통합 등급 멤버십’은 좋은사람들의 자사 브랜드들을 하나의 멤버십으로 엮어 등급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등급별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의 원활한 쇼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통합 등급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들은 기존 포인트 제도에서의 불편함을 덜 수 있게 됐다. 기존 포인트 제도는 브랜드 별적립률에 따라 단순 포인트 적립 및 사용만 가능했으나, 새로운 등급 제도에서는 키스포인트 적용 브랜드인 보디가드, 예스, 섹시쿠키, 퍼스트올로의 구매 실적 합산은 물론 모든 브랜드에서 동일한 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키스포인트 통합 멤버십 등급은 Good, Better, Best의 3개 등급으로 나눠졌다. 등급은 매월 10일 직전 6개월의
구매액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등급에 따라 포인트 적립과 매월 무료배송 쿠폰, 생일 쿠폰, 승급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추후에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추가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통합 등급 멤버십 오픈을 통해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연령층과 유통채널을 보유한 속옷전문기업으로서 고객친화적인 쇼핑 서비스를 마련하고,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정미란 주임은 “좋은사람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통합 등급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모든 키스포인트 멤버십 브랜드에서 공통된 등급이 적용되므로, 소비자들이 등급을 유지하고 포인트를 쌓기 위해 특정 브랜드에서만 구매해야 했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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