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웰메이드, 인플루언서와 하와이안 셔츠 화보 공개

발행 2017년 07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영향력이 높은 파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패션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들이 착용하는 제품 관련 문의가 급증하거나 실질적인 판매로까지 이어지는 등 강력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 최근에는 연예인 모델 대신 인플루언서와 함께 화보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인플루언서의 이름으로 제품 라인을 출시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차원의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도 중년 남성도 패션피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실천하고 있는 4명의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와이안 셔츠 화보를 촬영했다. 바리스타부터 패션블로거까지 4명의 인플루언서가 모델로 참여해 ‘웰메이드 하와이안 셔츠’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바리스타이자 패션 블로거로 활동 중인 전만수(인스타그램 ID: @mansoo.chon)씨는 하와이안 셔츠 컬러에 맞춰 데님이나 면 팬츠를 매칭하는가 하면, 파나마 햇과 선글라스로 중년 남성 특유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인플루언서 최웅식(@woongsik1969)씨는 시원한 블루 컬러의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와 짙은 워싱의 데님 팬츠를 매칭해 일상에서뿐 아니라 바캉스룩으로도 손색없는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웰메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ellmadekorea)에서 다양한 화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월)까지 페이스북에 공개된 인플루언서 화보에 댓글로 감상평 등을 남기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thehook.co.kr)에서는 오는 8월 13일(일)까지 하와이안 셔츠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