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6.22(금)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커버낫’ 한 여름의 겨울파카 인기

작년 히트 상품 역시즌 세일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1주일 동안 1천장 판매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스트리트 캐주얼 ‘커버낫’의 역시즌 세일즈로 재미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달 말부터 2017 S/S 시즌 오프와 함께 작년 F/W 재고 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가 진행 중인 ‘역시즌 특가 기획전’에 참여해 겨울 다운파카로 히트를 치고 있다.

판매 1주일 만에 작년 베스트셀러인 덕다운 울버린파카와 구스 다운 N3B파카 2개 제품이 1,000장 이상이 판매된 것. 작년 겨울 시즌 한주 판매량보다도 3배나 높다.

이 회사 관계자는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다면 시즌에 상관없이 판매된다는 것을 보여 주는 사례”라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오프 및 역시즌 판매는 이달 말까지 ‘커버낫’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커버낫]



 ■ 키워드 1 : 커버낫
  • ‘커버낫’ 타임스퀘어점서 1+1 이벤트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 중인 ‘커버낫’이 오는 2, 3일 양일간 ‘프룻오브더룸(FTL)’과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커버낫’ 스탠다드 티셔츠를 1+1(원플러스원) 프로모션으로...
  • ‘커버낫’ 올 매출 200억 간다
    해외 생산 전환 백화점 입점하며 볼륨화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 중인 ‘커버낫’이 대중성 있는 포지셔 닝과 히트 상품 개발로 올해 연 매출 200억을 바라보고 있다. ‘커버낫’은 지난 2008년 빈티지 한 컨셉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로 런칭됐다. 만듦새에 대한...
  • ‘커버낫 X 이펙터’ 콜라보 기념 프레젠테이션 진행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오는 11일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이펙터(EFFETOR)’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기념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이펙터’는 지금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패션 브랜드, 아티스트, 뮤지션들과 협업을...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패션포럼
LECTRA
CBME
LA MODA ITALIAN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