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무신사, 국내 패션 매거진 열람 서비스 제공
그램

발행 2017년 08월 1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국내 첫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 매거진이 유수의 패션 매거진 컨텐츠를 함께 열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제작한 기사는 물론 국내의 다양한 매거진 컨텐츠를 볼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병행하게 된 것이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30대 회원을 190만 명 이상 보유한 무신사 매거진은 회원들이 관심 있어 할 만한 패션, 아트, 컬쳐 등 다양한 기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제휴 매거진으로는 컬쳐 매거진 블링(the bling), 아웃도어 패션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goout korea) 등 오프라인 매체를 비롯 독특한 시선과 문체로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즈매거진(eyes magazine), 비슬라매거진(visla magazine) 등 온라인 매체가 있다.


신선한 영상 컨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콘티비(iconTV), 글랜스티비(GLANCETV) 등의 비디오 컨텐츠도 포함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