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8월 1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국내 첫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 매거진이 유수의 패션 매거진 컨텐츠를 함께 열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 제작한 기사는 물론 국내의 다양한 매거진 컨텐츠를 볼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병행하게 된 것이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30대 회원을 190만 명 이상 보유한 무신사 매거진은 회원들이 관심 있어 할 만한 패션, 아트, 컬쳐 등 다양한 기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제휴 매거진으로는 컬쳐 매거진 블링(the bling), 아웃도어 패션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goout korea) 등 오프라인 매체를 비롯 독특한 시선과 문체로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즈매거진(eyes magazine), 비슬라매거진(visla magazine) 등 온라인 매체가 있다.
신선한 영상 컨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콘티비(iconTV), 글랜스티비(GLANCETV) 등의 비디오 컨텐츠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