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블랙야크, ‘엣지시리즈’ 완판 행진 예고

발행 2017년 08월 1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올 겨울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주력 상품으로 엣지(EDGH)시리즈를 다시 꺼내 든다.


매년 겨울 시즌 80% 이상의 판매율을 돌파하는 시그니처 상품인 엣지 시리즈는 올해 한층 다양한 라인으로 전개 된다.


엣지 시리즈는 네오, 클래식, 비즈니스, 익스페디션 등이다.

가격대도 지난해 60만원대로 압축했다면 올해는 20만원대를 추가했다.


고어텍스 소재를 채택한 엣지시리즈와 달리 Non-고어텍스인 롯지(LODGH) 시리즈도 총 5개 스타일을 출시한다.


전년과 달리 사양에 따라 가격을 이원화해 방한용 외투 시장에서 저변 고객 확대를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도 등반용 다운소재 외투보다 도심속 일상에서 착장이 용이한 스타일이 강세를 띌 것으로 보여 겨울철 전략상품으로 소비자 반응에 따라 추가 생산을 진행하기로 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