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식스, “젊고 트렌디해졌다”
새로운 컨셉의 의류 라인 중점 선보여

발행 2017년 08월 2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지난 24일 분더샵 청담에서 ‘아식스(ASICS)’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으로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식스’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되는 F/W 시즌 의류 라인업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의류 라인은 아디다스재팬 출신의 이쿠오 스미모토(IKUO SUMIMOT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합류한 후 처음 출시된 것으로, ‘어댑터블(Adaptable)’를 컨셉으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매칭이 가능한 애슬레저 룩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새로운 컬렉션으로 가벼운 운동 시는 물론 일상복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분더샵의 PB 브랜드 ‘케이스스터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케이스스터디 x 아식스’ 캡슐 컬렉션도 선보였다.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 2개 제품으로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육각)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아식스의 변화와 메시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퍼포먼스 공연도 진행됐다. 자유롭고 건강한 움직임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젊은 아식스’을 표현했다.


또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식스 웨이(ASICS Way)’ 존과 F/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해 아식스의 헤리티지와 변화를 한 자리에서 보여줬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훈 아식스코리아 대표, 이쿠오 스미모트 디렉터 등 아식스 한ㆍ일 관계자를 비롯해 각종 미디어 및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