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이봉주 선수와 스페셜 러닝 클래스 개최

발행 2017년 09월 0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오는 10월 14일(토) 국민 마나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러닝 이벤트인 ‘봉주르 러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50여 명의 고객을 초청, 이봉주 선수의 전문적인 코칭을 받으며 함께 달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휠라’ 이태원 메가 스토어에서 러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응모를 통해 추첨한다. 응모 기간은 9월 17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 발표한다.

이번 ‘봉주르 러닝 클래스’는 남산 둘레길 7.5km 한 바퀴를 달리는 코스로, 해오름 국립극장에서 출발해 남산도서관-팔각정-남산공원 입구를 돌고 다시 국립극장으로 도착할 예정이다.

이봉주 선수를 포함한 리드 러너들이 각 10인 1조 총 5개 팀을 구성, 레벨에 따라 그룹을 나누고 각 팀에게 러닝 주법과 호흡법을 알려주면서 안전하고 전문적인 맞춤형 러닝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러닝이 끝난 뒤에는 휠라의 이태원 메가 스토어점 루프탑에서 ‘러닝 토크 클래스’도 진행된다.

이 시간에는 러닝 후 지친 허기를 달래기 위한 스페셜 헬스 푸드를 즐기면서, 평소 이봉주 선수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묻고 답하는 Q&A 시간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이봉주 선수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다양한 솔직 토크와 본인만의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 줄 예정이라 이번 행사에 특별함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선물도 준비했다. 러닝을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휠라 러닝 제품과 휠라 원데이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마카오 마라톤 대회 투어권(2명/하나투어 제공)’과 30만원 상당의 휠라 러닝 상품권(3명) 등 스페셜 경품으로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일상에서 짬을 내 적극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마니아층 러너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러닝을 즐기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전문가의 코칭을 통해 보다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운동법을 찾고 다른 러너들과도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