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ABC마트, 신규 매장 오픈 가속도···194호점 돌파
수도권 핵심 상권 공략 MS인천구월점, ABC마트 가양이마트점 동시 오픈

발행 2017년 09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2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오늘 8일 ABC마트 가양이마트점과 MS인천구월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ABC마트 가양이마트점’은 가족 단위 소비자를 공략하고자 오픈한 194번째 매장으로, 이마트 안에 위치에 장보기부터 신발 쇼핑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는 이점을 갖췄다. ‘MS인천구월점’은 인천 지역 쇼핑의 메카로 손꼽히는 구월동 상권을 활용하고자 기존의 일반 매장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MS매장은 일반 ABC마트 매장을 대형화, 고급화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스페셜 스토어이다.


오픈한 매장들에서는 오는 9월 10일까지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S인천구월점, ABC마트 가양이마트점 모두 신상품 포함 신발 전 품목을 각각 20%, 15% 할인 판매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만 오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MS인천구월점은 9일(토) 11시부터 지드래곤 신발로 유명한 반스 스타일 36을 선착순 판매하며,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 동안만 나이키 프리모코드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를 각각 2만 9천원, 4만 9천원 선착순 판매한다. ABC마트 가양이마트점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ABC마트 대형 쇼핑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지난 9월 2일 청주시 대표 상권 지역인 성안길에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초대형 스토어, 그랜드스테이지 청주성안점을 오픈했다. 청주의 명동이라 불리는 성안길은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의 유동인구가 모이는 상권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지역이다. ABC마트는 앞으로도 지방 핵심 상권 내 초대형 매장 오픈을 통해 지방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나은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상권 특성과 소비자 취향을 분석한 입점 전략으로 신규 매장들을 발 빠르게 전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올해 하반기까지 200호점 오픈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