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과 함께한 17F/W 핑크 컬러 화보
컬러드 헤지스 원더랜드 시즌 테마 영상 공개

발행 2017년 09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British Urbanity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뮤즈 설현의 세 번째 컬러 화보와 함께 시즌 테마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컬러드 헤지스 원더랜드(COLORED HAZZYS WONDERLAND)’ 테마로 공개하는 세 번째 화보는 핑크 컬러 화보이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무장한 설현은 트렌디한 17FW 헤지스 액세서리 백으로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했으며, 핑크 컬러와 대비되는 다양한 스타일의 컬러 백을 매치해 세련미 넘치는 화보를 연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공개한 시즌 테마 영상에서는 레드, 오렌지, 블루, 핑크 컬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컬러를 통해 재미있고 감각적인 스토리를 전개했다. 다양한 컬러 테마 별로 설현의 각양각색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움직이는 강아지 일러스트와 매력적인 설현이 만나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강아지 일러스트와 함께 실제 가방을 일러스트를 삽입해 영상에 FUN한 요소를 더했으며, 테마 컬러에 대비되는 컬러 백을 감각적으로 연출하여 콘트라스트를 강조했다.


영상 속 설현은 매혹적인 레드 컬러를 통해 관능적인 무드로 고혹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오렌지 컬러 테마에서는 그린 컬러의 허드슨백을 매치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강아지 일러스트와의 생동감 넘치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설현은 블루, 핑크 컬러 테마에서도 사랑스러운 감정 연기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루 컬러 테마에서는 청량하고 깊이감 있는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핑크 테마에서는 강아지 일러스트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헤지스 액세서리의 다양한 17FW 제품을 설현만의 사랑스러운 핑크빛 에너지를 통해 감각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디한 17 F/W 제품들은 온라인 샵 LFmall (http://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36175)에서 진행되는 기획전과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즈 설현의 다채로운 컬러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