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저스트 마이 사이즈,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 출시

발행 2017년 09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코튼 보정 언더웨어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오는 19일(화) 17년 F/W 첫 신제품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 라인을 선보인다.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는 최첨단 기술로 특수 제직된 솔루션 밴드를 활용해 내 몸에 맞지 않는 보정속옷을 입었을 때 나타나는 대표적인 문제점인 빠져 나오는 군살, 들뜨는 브라 컵, 쳐지는 가슴 볼륨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트러블 솔루션 보정 언더웨어 라인이다. 탄력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러운 기능성 밴드가 몸에 밀착되면서도 몸통을 과하게 조이지 않아 편안하게, 탄탄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밴드보다 약 3배의 원사가 함유된 하이 멀티사로 제직하여 내구성이 탁월하고 부드러운 특수 밴드로 만든 ‘솔루션 밴드 윙’은 브라 사이즈 별로 밴드의 넓이를 달리 설계해 체형별로 맞춤형 솔루션 보정이 가능하다. 특히 솔루션 밴드 윙은 탄력이 좋은 라이크라까지 함유해 옆구리, 등판의 빠져 나오는 군살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또한 가슴을 끌어올려 주는 면패널과 어깨끈까지 이어지는 볼륨 리프팅 패널이 가슴을 전체적으로 탄력 있게 리프팅 해주어 풍성하고 아름다운 볼륨을 연출해 준다. 브라 컵상변은 윗가슴 볼륨이 부족해 브라컵이 들뜨는 고민을 가진 많은 여성들을 위해 가슴에 브라컵이 밀착 될 수 있도록 2.5cm의 얇고 와이드 한 기능성 밴드를 사용해 윗가슴까지 꽉 찬 볼륨으로 컵상변 라인을 매끈하게 해준다. 세트 팬티는 앞판 상단에 2.5mm의 와이드한 기능성 밴드가 뱃살을 잡아주고 뒷판은 아메리칸 코튼으로 부드럽고 탄력 있게 힙을 감싸는 노라인 팬티로 구성됐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브랜드를 담당하는 엠코르셋㈜ 김경수 팀장은 “기존의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고품질의 아메리칸 코튼을 사용해 편안한 보정 언더웨어로 인기가 많았다면 이번 신규 론칭 라인인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는 아메리칸 코튼의 편안함에 라이크라가 함유된 기능성 밴드의 탄력성까지 더해 최적의 보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하며, “체형에 상관없이 당신의 몸에 꼭 맞는 언더웨어를 선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75A부터 90B까지 총 13개의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다”고 덧붙였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2017 F/W 첫 신제품 ‘바디 메모리 솔루션 밴드’는 오는 19일 화요일 밤 9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어텀 블루, 머스터드, 블러쉬 핑크, 샤인 베이지, 로즈 와인 등 5가지 가을에 어울리는 F/W 트렌디 컬러로 패키지가 구성 됐으며, 세컨팬티 3종까지 더한 특별 패키지가 16만 9천원에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