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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이스’ 영국 감성 담은 추동 캠페인 공개

김동희기자, kd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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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브리티쉬 컨템포러리 브랜드 ‘키이스(KEITH)’가 추동시즌 광고 캠페인 ‘네이처 메모리즈’를 공개했다.

추상적으로 남아 있는 지나간 시간들과 경험, 꿈꾸는 이상 등 우리가 그 동안 잊고 지냈던 순간의 기억들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도록 ‘키이스’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키이스’의 클래식한 감성과 지적이고 우아한 스타일링이 영국의 풍경과 어우러져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아날로그 감성을 최대로 끌어냈다.

이번 캠페인은 섬세한 감성과 연출로 독창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사진작가 ‘킨’과 함께 했다. ‘키이스’와는 다섯 시즌 째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킨’은 조명이나 디지털 효과 없이 아날로그 카메라만을 사용해 빛을 자유롭게 담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5년 ‘키이스’와의 작업을 시작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리게 됐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키이스’ 매장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촬영 현장의 스틸컷 역시 키이스 공식 인스타그램(@keith.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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