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쇼미더머니 준우승 넉살과 헤리티지 화보 공개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가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과 함께 한 ‘휠라 2017 FW 헤리티지’ 화보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6’ 준우승 실력파 래퍼 넉살이 모델로 나섰다.

‘넉살은 투 비 아웃스탠딩(TO BE OUTSTANDING, NUCKSAL)’이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는 레트로 코드가 가미된 휠라 헤리티지 라인을 넉살 특유의 몽환적인 스타일로 소화하며 특별한 스트리트 무드를 선보였다.

휠라의 인기 슈즈 ‘디스럽터2’를 비롯해 헤리티지 맨투맨, 다운재킷, 트레이닝 수트, 버킷햇 등 다양한 아이템을 넉살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번 화보에서 넉살이 착용한 ‘디스럽터2’는 1998년 해외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휠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스트리트 무드와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의 결정체라 불리며 올 상반기 미국ㆍ유럽에서는 완판을 기록했다.

국내 역시 6월 출시 당시 초도 물량이 조기 품절됐고, 지금까지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화보는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을 비롯해 휠라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 키워드 1 : 휠라
  • 휠라 언더웨어, 2019 SS 시즌 아웃핏 ‘마이리얼컬러’ 시리즈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9 S/S 시즌,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는 리니어 로고와 F로고를 달리 활용해 2종의...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전체 집객력 하락으로, 전년 대비 매출은 더 빠졌다. 상권 분리가 심화되며 의류 목적 구매만 이어지기 때문이다. 브랜드파워를 가진 휠라 등은 월매출 1억 원을 넘기고 있지만, 기타 매장들은 잠잠하다. 스포츠웨어 매장은 1020대 위주이나, 상권은 주로 4050대...
  • 신년 사업 계획 - 핸드백/제화/이너웨어
    유지 내지 축소홈쇼핑 전문사 카테고리 확장 지속 우선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도 지속적으로 사업 축소하는 분위기다. 게스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 아르마니 언더웨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모두 약 3년 전 매출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3년 동안 매출이 축소되거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