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2.13(수)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유니클로, 히트텍 올해 전세계 10억장 돌파 예고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유니클로의 대표 상품인 ‘히트텍’이 올해 누적 판매 10억장을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전 세계인 7명 중 1명은 입어봤다는 셈이다.

일본 현지 언론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본사 패스트리테일링(회장 야나이 다다시)은 올 겨울 ‘히트텍’ 발매 15주년을 맞아 전
세계 누적 판매 10억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시즌 히트텍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기능성과 편안함은 물론 디자인의 변화도 줬다. 소비자들이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목둘레와 소매의 솔기를 없애고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더한 상품도 출시된다.

패스트리테일링은 10억장 판매를 위해 지역 기업ㆍ단체와 학생, 응모자 추첨 등 100만장의 상품을 배포, 상품의 기능을 체감하게 하고 피드백을 신상품에 활용하기 위한 캠페인도 실시한다.

히트텍은 ‘유니클로’의 고속 성장을 가능하게 한 최대의 히트작이다.

패스트리테일링은 2002년 일본 최대 섬유화학업체 도레이 社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속옷을 개발, 1만벌 이상의 샘플 작업 끝에 히트텍을 개발했다.

2008년부터 해외 판매를 시작했고, 출시 8년 만인 2011년 세계 누적 판매량 3억장을 돌파했다. 특히 속옷은 물론 후리스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까지 확대 활용하면서 연간 수백 모델의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유니클로]



 ■ 키워드 1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영업이익 64.5% 급증
    유니클로’ 전개사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 코사카타케시)의 2017 회계연도 경영실적이 매출 1조2,377억 원으로 전년보다 4.7%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765억 원으로 64.5% 신장했다. 회계연도 기준 2016년 9월 1일부터 2017년 8월 31일까지의 실적이다. 매장...
  • 무신사, 유니클로 대항마 직접 키운다
    입점 브랜드들이 충분하게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무신사 스탠다드’는 소호 브랜드들이 만들기 어려운 기본물을 중심으로 한다. 경쟁 상대는 ‘유니클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무신사 유저들은 무신사의 ‘무’를 따서 ‘무니클로’라는 애칭으로 부르고...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거리 미화 사업을 마치고 지역 축제 유치 등 원도심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지만 집객력이 쉽게 회복되지 않는 분위기다. 대로변의 ‘유니클로’, ‘ABC마트’ 등 특정 유통점만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나이키’는 선전하고 있지만 10~20대를 겨냥한 캐주얼 의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기타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