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캐시미어하우스’ 성수기 판촉 강화
브론떼훼밀리

발행 2017년 10월 25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브론떼훼밀리(대표 김병관) 캐시미어 전문 편집매장 ‘캐시미어하우스’ 가 추동 성수기를 맞아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선다.


‘캐시미어하우스’는 ‘머레이알란’ ‘헤리티지캐시미어’ ‘캐시미어클라스’ ‘소어비’등 영국 캐시미어 브랜드를 한 곳에 구성해 고품격 디자인에 편안함을 추구하는 가족 친구같은 영국 캐시미어 편집숍이다.(사진은  '캐시미어하우스' 현대백화점 매장 전경)


‘캐시미어하우스’ 는 각 브랜드별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제안하고 폭넓은 가격대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한다.


메인 브랜드 ‘머레이알란’은 컬러의 다양화, 시대를 넘는 디자인으로 화합과 포용을 함축한 컬러풀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빛의 컬러가 수많은 컬러를 담을 수 있듯이, 다양한 컬러의 향연으로 엄마가 입으면 딸처럼 보이고 딸이 입으면 개성 있어 보이는, 온가족이 함께 입어 톡톡 튀는 개성 개성을 표현한다.


‘헤리티지캐시미어’는 영국 캐시미어의 명가 25년의 전통을 가진 디그너티 앤 트래디셔널 브랜드로 성공한 여성의 고품격 엘레강스를 지향한다.


‘캐시미어클라스’는 전문가의 일상을 보여주는 브랜드로 고상한. 차분한. 지적인이란 뜻을 담고 있으며 미니멀리즘과 유니크한 디테일을 중시한다.

올 추동 런칭 새롭게 보강된 신규브랜드  ‘소어비’는 유럽 작은 마을에 다정한 남녀가 예쁜 사랑을 하며 속삭이듯, 잔잔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로맨틱 앤 미니멀리즘을 지향한다.


현대, 롯데, 신세계 등 빅3백화점에 시즌 매장을 전개 중이며 현재 유통망은 20여개 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캐시미어 전문 영국 브랜드 ‘헤리티지캐시미어’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캐시미어 사업을 시작했으며 현대 홈쇼핑에서 지난 15년 동안  "헤리티지캐시미어" 단일브랜드로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고품격 캐시미어 의류 대중화를 선도해 왔다.


김병관 대표는 “대형사을 비롯해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들이 잇따라 진출하면서 캐시미어 의류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캐시미어하우스’가 선두 주자로 주목 받는 이유는 지난 23년 동안 캐시미어 제품 개발 외길을 걸으며 축적된 고품질 노하우가 숨 쉬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