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보브' 신상 롱코트 인기 뜨겁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발행 2017년 11월 0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ice of Voices)'는 9월 말부터 출시된 겨울 롱코트 제품들이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올 겨울 제품 출시를 한 달 정도 앞당긴 보브는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총 13 종류의 코트를 출시했는데, 그 중 다섯 가지 롱코트가 벌써부터 완판을 앞두고 있어 재생산에 돌입했다.

 

이 제품들은 무릎을 덮는 긴 기장으로 캐시미어 소재와 체크 패턴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색상은 카멜과 그레이 색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벨티드 체크 코트’는 코트 양 옆 포켓 포인트로 실용성을 더했을 뿐 아니라 벨트 디자인으로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깨와 허리 라인이 강조된 입체적인 디자인의 ‘베이직 체크 코트’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80%를 넘기며 400장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카멜 색상에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벨트를 매거나 오픈형으로 입을 수 있다. 또한 정장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복장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밖에 여우 털 모자가 달린 집업 코트도 출시 2주만에 500장 재생산에 들어갔다.

 

김주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마케팅 담당 부장은 “날씨의 기복이 점차 커지면서 코트를 구입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면서 “지난 겨울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롱코트가 올해는 여성복의 메인 트렌드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