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리센시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에이전시로 변화
북미 포함 전세계 60여개 브랜드 파트너 보유

발행 2017년 11월 0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리센시아에이전시(대표 김용철)가 유럽 및 북미를 포함한 60여개 브랜드 파트너를 보유하게 되면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에이전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1997년에 설립된 리센시아는 프로패셔널한 브랜드 감별력과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유럽 국가의 패션 브랜드를 라이선싱 하는 에이전시로서 20년 동안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특히 60년 전통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기라로쉬(Guy Laroche)를 주력으로 찰스주르당(Charles Jourdan), 엘레강스(Elegance), 샤리올(Charriol), 나탈리쉐즈(Nathalie Chaize), 루루 까스따네뜨(Lulu Castagnette) 등의 프랑스 브랜드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럽 외에 북미를 포함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해외 브랜드 제휴선을 확대하고 있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미국, 영국, 캐나다, 스페인, 핀란드, 노르웨이 등 전세계 패션기업 및 에이전시와의 네트워킹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패션 브랜드 뿐만아니라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협업, 리빙, 인테리어까지 브랜드 사업 카테고리를 늘려, 글로벌 브랜드와 제휴하여 국내에서 전개할 새로운 사업 영역을 찾고 있는 국내 기업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나아가 리센시아는 라이선싱 뿐만아니라 브랜드 수입, 인수합병, 상표권 보호, 유통 및 마케팅 활동을 포함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컨설팅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년동안 축적되어온 신뢰와 전문성 높은 노하우로 라이선싱 비즈니스부터 브랜드 매지니먼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비즈니스 영역 까지 컨설팅이 가능한 것이다.

 

리센시아에서 진행하는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센시아에이전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