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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영업 총괄이사에 구자형씨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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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달 13일부로 여성복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영업 총괄에 구자형 이사를 영입.
 
구 이사는 모스인터내셔널 여성 캐릭터 캐주얼 '모리스커밍홈', 인디에프 여성복 '예츠', '예스비' 총괄을 거쳐 최근까지 스타일씨앤씨 여성 영 스트리트 캐주얼 '나인스텝' 총괄을 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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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 키워드 1 : 미도컴퍼니
  • 미도컴피니 기획 총괄 신정희 전무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여성복 ‘에꼴’과 ‘미센스’ 기획 총괄 전무에 신정희 씨를 영입했다. 신 전무는 잇미샤와 아이잗바바 디렉터로 재직했다....
  • '꼼빠니아' 디자인 실장 양선영 씨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지난 23일 여성복 '꼼빠니아' 디자인실장에 양선영 씨를 영입했다.양 실장은 신원 '씨', 아마넥스 '예쎄', 미도컴퍼니 '미센스' 등 다수 여성복 브랜드 디자인실장을 지냈다....
  • 여성복 가두점 최근 3년 매출 ‘대동소이’
    하위권은 5~7% 매출이 빠져 하위 10% 매출을 더 끌어 올리기 어렵다. 비슷한 수준 유지만 해도 선방한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3년간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동반 상승, 전점 기준 평균 연매출이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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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반에이크
  • 미도컴퍼니, 여성복 전문기업 위상 구축
    기업의 위상을 구축하며 사세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대형마트 기반의 영캐주얼 ‘미센스’를 주력으로 성장한 이 회사는 여성 편집숍 ‘반에이크’에 이어 지난해 밸류 컨템 ‘에꼴’을 런칭, 다각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최근 여성복 시장에서 중소 업체가 전문...
  • 미도컴퍼니, 가산동으로 확장 이전
    여성복브랜드 ‘미센스, 반에이크, 에꼴’을 운영하고 있는 미도컴퍼니가 사업 확장 및 임직원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지난 26일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다. 미도컴퍼니의 새 사무실은 대륭포스트타워 6차 20층으로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에꼴’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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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에꼴
  • 미도컴피니 기획 총괄 신정희 전무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여성복 ‘에꼴’과 ‘미센스’ 기획 총괄 전무에 신정희 씨를 영입했다. 신 전무는 잇미샤와 아이잗바바 디렉터로 재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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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소이어패럴(대표 김소영)이 올겨울 주니어 브랜드 ‘소이’와 ‘에꼴리에’의 롱패딩 물량을 확대한다. 지난해 2가지 스타일을 출시해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한 점을 반영한 것으로, 올해는 스타일을 6가지로 늘리고 물량도 8천장...
  • 미도컴퍼니, 여성복 전문기업 위상 구축
    주력하고 있다. 대형마트 기반의 영캐주얼 ‘미센스’를 주력으로 성장한 이 회사는 여성 편집숍 ‘반에이크’에 이어 지난해 밸류 컨템 ‘에꼴’을 런칭, 다각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최근 여성복 시장에서 중소 업체가 전문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란 쉽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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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4 : 미센스
  • 미도컴피니 기획 총괄 신정희 전무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여성복 ‘에꼴’과 ‘미센스’ 기획 총괄 전무에 신정희 씨를 영입했다. 신 전무는 잇미샤와 아이잗바바 디렉터로 재직했다....
  • '꼼빠니아' 디자인 실장 양선영 씨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지난 23일 여성복 '꼼빠니아' 디자인실장에 양선영 씨를 영입했다.양 실장은 신원 '씨', 아마넥스 '예쎄', 미도컴퍼니 '미센스' 등 다수 여성복 브랜드 디자인실장을 지냈다....
  • 여성복 가두점 최근 3년 매출 ‘대동소이’
    빠져 하위 10% 매출을 더 끌어 올리기 어렵다. 비슷한 수준 유지만 해도 선방한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별로 보면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3년간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동반 상승, 전점 기준 평균 연매출이 3년 새 31.8%(7천만 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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