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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영업 총괄이사에 구자형씨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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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달 13일부로 여성복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영업 총괄에 구자형 이사를 영입.
 
구 이사는 모스인터내셔널 여성 캐릭터 캐주얼 '모리스커밍홈', 인디에프 여성복 '예츠', '예스비' 총괄을 거쳐 최근까지 스타일씨앤씨 여성 영 스트리트 캐주얼 '나인스텝' 총괄을 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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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 키워드 1 : 미도컴퍼니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에꼴’을 런칭한다. 별도 법인 에꼴드빠리(대표 천경훈)를...
  • 여성복 신규 브랜드 ‘기근’
    추동 신규 브랜드는 예송패션(대표 송민정)의 ‘자루’와 커리어·엘레강스를 겨냥한 제시앤코(대표 전희준)의 ‘메종 드 알렉시스’, 미도컴퍼니 계열사 에꼴드빠리(대표 천경훈)의 ‘에꼴’, 디에스홀릭스어패럴(대표 김동선)의 ‘필로아고’다. 모두 백화점을...
  • ‘에꼴’ 시대가 요구하는 밸류 컨템포러리로 부활
    시장이 상실한 프리미엄 스타일리쉬를 갖춘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를 전개하는 미도컴퍼니가 신규 사업을 위해 설립한 계열사다. 이 회사 천경훈 대표는 “인적, 물적 시스템의 독립성과 차별화를 위해 신설 법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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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반에이크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에꼴’을...
  • ‘에꼴’ 시대가 요구하는 밸류 컨템포러리로 부활
    요구하는 가성비와 현재 여성복 시장이 상실한 프리미엄 스타일리쉬를 갖춘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를 전개하는 미도컴퍼니가 신규 사업을 위해 설립한 계열사다. 이 회사 천경훈 대표는 “인적, 물적 시스템의...
  • ‘MK7’ 한국의 ‘시마무라’를 꿈꾼다
    기획 40%로 구성된다. 자체 기획은 편집매장들이 취약한 아우터웨어를 중심으로 집중 선보인다. 바잉 및 상품기획은 르퀸, 에꼴드빠리, 반에이크 등 여성복에서 활동했던 김진희 실장이 100% 전담한다. 그는 동대문에서 하루를 보내며 각 매장에 부족한 상품 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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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에꼴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올 가을 컨템 밸류 여성복 ‘에꼴’ 런칭프리미엄 가성비 전략으로 백화점 노크 요즘 제도권 여성복 업계 신규 브랜드는 말 그대로 씨가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 여성복 신규 브랜드 ‘기근’
    예송패션(대표 송민정)의 ‘자루’와 커리어·엘레강스를 겨냥한 제시앤코(대표 전희준)의 ‘메종 드 알렉시스’, 미도컴퍼니 계열사 에꼴드빠리(대표 천경훈)의 ‘에꼴’, 디에스홀릭스어패럴(대표 김동선)의 ‘필로아고’다. 모두 백화점을 공략한다. ‘자루’는...
  • ‘에꼴’ 시대가 요구하는 밸류 컨템포러리로 부활
    최정예 조직 독립 운영...박영수 부장 디자인 총괄 에꼴드빠리(대표 천경훈)가 올 가을 밸류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여성복 ‘에꼴(Ecole)’을 런칭한다. 90년 런칭, 국내 디자이너 캐릭터 대표 반열에 올랐던 ‘에꼴드빠리’의 뉴 브랜딩을 통해 지금 시대가 요구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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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4 : 미센스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그대로 씨가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나 혹은 용감한 일로 여겨지기도 한다.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로 중가 시장에서 차근히 보폭을 넓혀 온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번에는 밸류 컨템포러리 여성복...
  • ‘에꼴’ 시대가 요구하는 밸류 컨템포러리로 부활
    시대가 요구하는 가성비와 현재 여성복 시장이 상실한 프리미엄 스타일리쉬를 갖춘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는 여성복 ‘미센스’와 ‘반에이크’를 전개하는 미도컴퍼니가 신규 사업을 위해 설립한 계열사다. 이 회사 천경훈 대표는 “인적, 물적...
  • 대형마트 여성복 ‘미씨’에서 ‘시니어’로
    대형마트 여성복이 30~40대 주부 타깃의 미시캐주얼에서 50대 이상 시니어 타깃으로 중심이 이동하고 있다. 그동안 미도컴퍼니 ‘미센스’, 렙쇼메이 ‘수스’, 패션랜드 ‘무자크’, 완도어패럴의 ‘수비’, 썬큰의 ‘샤이린’ 등 미시캐주얼이 대형마트 PB, NPB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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