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11월 2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과 협업한 자사 남성복 ‘티엔지티’의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근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 개발이 화제다.
젊은 층들이 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소비가 늘면서 이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LF는 웹드라마 최초 1억 뷰를 돌파한 인기 많은 영상 콘텐츠와 ‘티엔지티’의 전속모델 박보검을 활용해 번외 편을 제작했다. 영상 속 박보검은 ‘티엔지티’ 제품을 다양하게 착용하는데, LF는 홍보가 판매 채널로 이어질 수 있게 유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