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잇세컨즈, ‘위너 패딩’ 인기 고공행진에 감사 이벤트

발행 2017년 11월 28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의 SPA ‘에잇세컨즈’가 올 겨울 대표 상품인 ‘굿럭 패딩’이 출시 2주 만에 6천장이 넘게 판매되면서 상품 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위너(WINNER)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굿럭 패딩’은 올 겨울 대유행하고 있는 롱패딩 제품으로 ‘행운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행운을 주고,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했다.

139,000~14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라쿤퍼, 오리털 소재 등을 적용한 것은 물론, 퀼팅 디자인을 가미해 경쟁브랜드와 차별화 했다.

그룹 위너의 송민호,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가 모델로 촬영한 3편의 영상은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청춘 등 활발한 예능활동을 하고 있는 위너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굿럭 패딩은 ‘위너 패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면서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8일 명동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위너 팬사인회에는 롯데 본점·강남점 ‘에잇세컨즈’ 매장 및 온라인 SSF샵에서 패딩을 구매한 고객 중 110명을 비롯, 에잇세컨즈 디지털 채널을 통해 응모한 고객 1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