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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서비스 강화
개인화 홈 신설

발행 2017년 12월 05일

황해선기자 , hhs@apparelnews.co.kr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 회사는 자사 브랜드 중심의 ‘제로투세븐닷컴’을 운영 중으로 지난 2월 어플리케이션도 오픈했다.

온라인 구매 상품의 매장 픽업 등 O2O 서비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4일에는 개편을 통해 유아동복업 업체로는 드물게 모바일 앱 사용 시 기존 쇼핑 이력, 검색 이력 등을 바탕으로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홈을 신설했다.

지난 6월에는 유아 카테고리 내에 ‘모바일 기프트샵’을 새롭게 오픈, 선물 구매 고객을 적극 유입시키고 있다.

제로투세븐닷컴 담당자는 “최근 조부모, 이모, 삼촌 등의 구매가 늘고 있어 육아에 대한 배경지식 없이도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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