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신세계TV쇼핑, LG U+ 채널 개편

5일(화)부터 21번 채널에 정식 런칭, IPTV에서 채널 경쟁력 강화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신세계TV쇼핑이 IPTV 주요 방송사인 LG U+에서 21번 채널에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LG U+에서 기존 70번대 채널 대비 접근성을 크게 높인 21번에서 5일부터 정식 런칭해 방송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올해 4월 KT 올레TV에서 한자리 수 채널인 2번에 런칭한 데 이어, Sky Life 2번, HCN 4번으로 채널을 이동해 방송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에 추가로 채널을 이동한 LG U+의 경우, KT 올레TV와 함께, T커머스만의 경쟁력인 양방향 통신 서비스에 가장 최적화된 IPTV라는 점에서 채널 이동을 통한 경쟁력 향상 효과가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채널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는 신규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전체 매출에서 중소기업 상품 비중은 약 70%이며, 올해 취급액기준 신세계TV쇼핑 매출이 두배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세계TV쇼핑의 중소기업 협력사도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LG U+ 채널 개편을 통해 IPTV 방송업계 채널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기존 홈쇼핑 업계와도 경쟁할 수 있는 채널 기반을 갖췄다”라며, “신세계TV쇼핑은 채널 경쟁력과 함께, T커머스 발전을 선도하기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판로 확대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신세계TV쇼핑,IPTV]



 ■ 키워드 1 : 신세계TV쇼핑
  • 신세계TV쇼핑, ’라카시미라’ 런칭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김군선)이 자체개발한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라카시미라(lacasimirra)’를 런칭했다. 자사 명품 전문 방송 ‘S-STYLE’ 1주년을 맞아 10일 오전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캐시미어 코트 1종과 풀오버 2종을 선보였다....
  • 신세계TV쇼핑, 비디오커머스 콘텐츠 공모전 시상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대표 김군선)이 7일 본사 신세계홀에서 ‘제1회 신세계TV쇼핑 비디오커머스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신세계TV쇼핑은 지난달 1인 크리에이터 발굴 및 영상 콘텐츠를 개발을 위해 피코크, 노브랜드 등 신세계그룹...
  • 신세계TV쇼핑, T커머스 업계 최초 오프라인 매장 ‘S-STYLE’ 명품숍 오픈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이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명품 전문 방송 'S-STYLE'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일(토)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S-STYLE by SHINSEGAE TV SHOPPING’(159㎡/48평형)이라는 이름으로...
더 보기




 ■ 키워드 2 : IPTV
  • ‘로앤디누아’ 티커머스 판매 채널 확대
    나선다. 티커머스는 TV를 이용한 전자상거래로,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리모콘을 통해 상품 정보 확인, 구매까지 마칠 수 있는 서비스다. IPTV의 보급, AI 스피커의 등장으로 현재 티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되어 의류까지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로앤디누아’는 현재...
  • KTH, 경영진 전원 자사주 매입
    콘텐츠 유통과 ICT플랫폼 사업도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콘텐츠 유통 사업은 국내 최다 보유한 VOD 2차 판권을 기반으로 기존 IPTV, 인터넷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등 OTT 영역으로 판로를 확장하고 있으며, 캐릭터 등 신규 사업도 활발히 펼쳐가고 있다....
  • 올해 T-커머스 시장 2조원 도달한다
    있다. 티커머스는 TV와 커머스가 결합된 단어로 인터넷 TV를 말한다. TV 리모콘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인 셈이다. 국내 IPTV 활성화 이후 부상한 유통 채널이다. 티커머스 시장은 2013년 230억 원에서 올해 2조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ERDOS
fashiontokyo
STIU
ALTO
the378
crem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